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7/15 (월) 항셍지수 HSI 분석:
FTI 뉴스2025-10-25 16:43:43【외환 딜러 리뷰】1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신화상품거래소,경찰이 외환 사기를 쉽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7월 15일 (월요일) 항셍지수(HSI) 분석:지난주 7월 8일에 17,430의 지지 중요 가격대를 주목하라는 경고 후, 매수 포지션을 구축할 수 있었고, 최저 가격인 17,376

7월 15일 (월요일) 항셍지수(HSI) 분석:
지난주 7월 8일에 17,430의 지지 중요 가격대를 주목하라는 경고 후, 매수 포지션을 구축할 수 있었고, 최저 가격인 17,376에서 더 이상 하락하지 않았습니다.

재조정에서도 가격을 깨지 않았고, 지난주 17,376에서 18,317까지 상승하며 일주일 동안 941포인트 상승했습니다. 이미 수익을 확보한 학생들을 축하드립니다.
이번 주 항셍지수 시장의 전망은? 급격한 상승 후 반드시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 그 조정이 어디까지 갈지, 피보나치 비율 전략 도구를 사용하여 예측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중요한 키 레벨인 18,155를 돌파하며 상승했기 때문에, 이번 장기 상승 추세가 확인될지, 시장 조정 가격이 안정될 수 있는지를 지켜봐야 합니다.
피보나치 도구를 통해 보면, 조정 구간은 17,854~17,963입니다. 18,000의 정수 가격대가 이 구간 안에 있기 때문에,
현재는 우선 18,000의 가격대가 무너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17,963의 키 레벨이 안정될지를 본 뒤 매수 포지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공매도를 하는 학생들은 리스크 관리와 수익 비율을 주의하고, 근거에 따라 거래를 진행하십시오.
각 플랫폼의 중개업체들마다 견적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이 다르더라도 분석 경향은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복사 거래를 하지 말고, 손실은 스스로 책임져야 합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72669)
관련 기사
- 미국 국채 수익률 지속 상승
- 호주 중앙은행은 현재 금리가 많은 가정에 압박을 주고 있으며, 필요하다면 변경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일본 핵심 소비자 물가지수 2.6% 상승, 금리 인상 기대 크게 상승
- 넷플릭스 공동 설립자가 해리스 위원회에 700만 달러를 기부하고, 공개적으로 해리스를 지지하는 글을 올렸다.
- 크리스마스 연휴 전 미국 주식 시장이 전반적으로 상승하고, 테슬라가 7.4% 상승을 주도했으며, 시장은 연방준비제도의 정책과 경제 전망에 주목하고 있다.
- 베네수엘라는 곧 대선을 치를 예정이며, 현직 대통령은 만약 패배할 경우 폭력 사태가 일어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 연방 법원이 바이든의 새로운 학자금 부채 탕감 계획을 저지하고 일부 학자금 대출 면제를 거부했습니다.
- 일본 엔화 대비 미국 달러 환율이 0.1% 소폭 상승하며, 미국 달러의 강세는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 한국은행, 경제 불안 경고
- 5월 한국의 공장 생산량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으며, 자동차와 기계 부문의 생산 감소가 주목할 만하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제워스, 연준에 대폭 금리 인하 촉구

일본 엔화 대비 미국 달러 환율이 0.1% 소폭 상승하며, 미국 달러의 강세는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바이든 행정부가 중국 통신 기업이 미국 데이터를 도용하고 있다고 의심하며 터무니없는 조사 요구를 제기했다.

유럽중앙은행은 인플레이션 대응에서 단계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이후 점진적으로 금리를 인하할 예정이다

트럼프, 관세 연기 발표로 미 증시 선물 상승

영국 총선이 다가오면서 보수당 지도 하의 영국 경제 성장 부진을 개선할 수 있을까요?

세계 수요 회복으로 인해 대량 주문이 발생하였으며, 한국의 6월 공장 주문 수는 26개월 만에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바이든 정부는 산업에 의해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다른 국가들도 배출 감소를 추진하도록 독려할 것입니다.